About HERREN
home
Media
home

백엔드 개발자 (자바/코틀린)

헤렌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공비서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WE ARE HEREEN

연평균 120% 이상의 빠른 매출 증가와 안정적인 수익률을 바탕으로 뷰티 플랫폼인 공비서와 마케팅 분야 플랫폼인 브랜다즈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헤렌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의 질을 경험하도록 문제를 해결하고 파괴적 혁신을 만듭니다.
공비서 IT 기술로 뷰티 서비스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라는 비전 아래, 공비서팀은 오프라인 매장의 업무 효율 극대화를 위한 B2B SaaS, 공비서 온라인 예약 사용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공비서 예약 앱 뷰티 관련 사업자의 비효율적인 제품 구매 방식을 해결하는 공비서스토어를 통해 7조 원 규모의 뷰티 서비스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브랜다즈 고객의 가치를 더 돋보이게, 브랜다즈. 브랜다즈팀은 20만 고객이 이용하는 SNS 자동화 솔루션인 인스타겟, 인스타터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파인앳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다즈 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압도적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를 확장 시키는 특별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다즈팀과 함께 세상을 더 돋보이게 만들 동료를 찾습니다.

담당업무

공비서 서비스 백엔드 개발
POS 연동 및 결제 관련 서비스 개발

자격요건

5년 차 이상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실력을 갖추신 분
주어진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빠르게 이해하고 최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분
새로운 기술을 학습하여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분
Java/Kotlin/Spring을 이용해 개발이 가능하신 분
RESTful 의 개념을 알고 있으며, REST API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RDBMS 를 이해하고 데이터 모델링 경험이 있으신 분
AWS 환경에서 Infrastructure 구축 혹은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POS 관련 연동 경험이 있으신 분
JPA, Hibernate 와 같은 ORM 사용과 도메인 모델링 경험이 있으신 분
컨테이너 기반 기술(Docker/ECS/K8S) 에 경험이 있으신 분
유지보수성을 높이는 코드 품질 개선 경험이 있는 분
서비스의 기획부터 출시, 운영까지 직접 실행해본 경험

주요 기술스택

Java, Kotlin, SpringBoot, JPA/Hibernate, Mybatis, MySQL, IntelliJ, DataGrip Github, Slack, Jira, AWS(SQS, ECS 등 다양한 서비스), Jenkins 등을 이용한 CI/CD 자동화

채용 여정

01 서류 전형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 서류를 통해 지원자님의 역량을 검토합니다.
02 화상 인터뷰
화상으로 진행되며, 지원자님의 지원 동기와 이력 내용을 간단하게 검토합니다.
03 기술 인터뷰
대면 인터뷰 절차로, 지원자님의 직무 적합도와 함께 다양한 정량적, 정성적 요소를 평가합니다.
04 컬처 인터뷰
헤렌과의 Culture fit 요소를 평가하는 절차입니다.
05 최종 합격
최종 합격 시 처우 협의를 거쳐 입사가 결정되며, 입사 후 3개월 간의 웰컴 & 프로베이션 기간이 진행됩니다.

지원 방법

간편 지원 : 지원하기
이메일 지원 : recruit@herren.co.kr 으로 입사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자유 양식)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CTO 김연태 iankim@herren.co.kr 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헤렌에 입사하시면, 입사 축하금 100만 원을 드려요!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에서 간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을 하신 분께 입사 축하금 100만 원을 드립니다.  다른 채용 플랫폼이 아닌 간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을 하셔야 인정됩니다.  프로베이션 기간(3개월) 종료 후 당월 급여에 반영됩니다.

근무 환경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 SK V1 Tower
근무요일 : 주 5일 근무(09:30 ~ 18:30)
뚝섬역, 성수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자유롭게 시간 단위 휴가 사용 가능
존중과 수평적인 문화를 위한 닉네임+님 호칭 사용
매주 수요일마다 원격 근무 진행,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추가 진행 가능
개발 파트는 자체적으로 CoC를 만들어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https://bit.ly/3Qecn9q)

HERREN LIFE

 헤렌 스낵바 먹고 싶은 간식 & 음료를 장바구니에 담아 놓기만 하세요! 결제는 회사가 할게요.
 CAN(Culture Activity Network) 모임 다양한 취미 활동, 비용 걱정 없이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자유로운 시간 단위 휴가 사용 내 스케줄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저녁 약속엔 반반차로 2시간 일찍 퇴근!
 소통과 공유를 위한 아낌 없는 지원 매주 목, 금요일 점심 지원해 드려요. 성수 핫플에서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요!
 구성원들의 발전은 회사의 발전 업무에 필요한 장비와 도서, 세미나, 컨퍼런스 등 자기 개발 비용을 무한 지원해 드립니다.
 지속 가능한 관계 추구 • 장기근속자 포상(유급휴가 + 포상금) • 사내 추천인 제도: 추천인에게 100만 원 지급
 헤렌버그 사내 커뮤니티에 익명으로 건의 사항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회사의 답변을 들을 수 있어요.
 헤자박스 헤렌의 핵심 비전과 가치를 잘 지킨 구성원은 동료들의 투표를 통해 매달 포상금을 드립니다.
 좋은 날에는 조금 더 쉬세요! 전체 회식 후 다음 날은 1시간 늦게 출근해요. 생일엔 2시간 조기 퇴근하세요!

사무실 전경

헤렌 서비스 둘러보기

홈페이지 공비서 파인앳플 인스타터 인스타겟